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가격 책정이 잘못된 것은 아닌지....?
작성자 정****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0-12-04 13:14: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49

기존의 오리지널 마스크는 그야말로 명품이었습니다. 타 마스크에 비해 압도적인 밀폐력, 필터교체로 인한 유지비 절감, 디자인 측면에서도 흠잡을 데가 없었죠.

정부가 밸브형 마스크 규제 발표를 했을 때 취지는 이해했지만 상당히 아쉬워했습니다. 그래서 이번 마스크 커버 발매소식을 듣자마자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2셋을 구매했구요.

이야... 판매처는 다 계획이 있었구나! 하면서 말입니다.


정부가 밸브형을 규제한 이유는 착용자가 내쉬는 숨결이 필터를 통하지 않고 외부로 배출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이 커버 제품은 내쉬는 숨결을 거의 커버해주지 않아요. 제품정보를 아무리 봐도, 그냥 통기성 좋고 항균작용이 있는 메쉬? 딱 그정도입니다.

다른 사람이 봤을 때 밸브형인 줄 모르게 위장하는 용도로 개발된 제품인가요?

사용자의 양심을 시험에 들게 하지 마세요. 그냥 숨 내쉬는 부분에 필터 끼울 수 있게 작은 포켓 같은 거 하나 추가만 했어도 될 일 아닙니까.


마스크 커버 가격이 2만원입니다. 할인 안하면 25000원이네요. 마스크 본품과 비슷합니다.

이 커버의 어디에 명품 마스크와 비슷한 가치가 있는지 도무지 납득하기가 힘듭니다.


제 머리가 큰 편입니다만, 지금껏 써 온 어느 마스크보다도 끈이 짧습니다. 최대로 늘려도 귀에 걸기 힘들어요.

2만원짜리 커버인데 끈의 퀄리티도 아쉬움이 많습니다. 하다못해 탄성 좀 있는 소재로 하시면 더 좋지 않았을까요?

넥밴드는 왜 굳이 ㄹ자 클립을 써야 했는지도 의문입니다. 새삼 모델 분 두상 크기가 궁금해지네요.


마스크 커버와 프레임 연결부분의 결합상태가 불안합니다. 디자인 스냅버튼 체결하지 않으면 벗으면서 쉽게 뒤집어집니다.

커버는 그냥 얇은 천이고, 그나마 프레임 자체는 튼튼하니 좋습니다. 마스크 본품과의 결합상태도 훌륭합니다.


오리지널 마스크가 10점 만점에 9점이었다면 이번 커버는 2.5점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커버의 프레임이 6점 정도 되고, 외부의 천과 끈 부분이 -3.5점 정도 될 거 같네요.


개선된 모델을 내놓을 계획이 있으시다면 끈 길이와 재질변경은 필수일 것 같습니다. 기왕이면 커버 퀄리티도 좀 높이면 좋겠네요.

그냥 몇천원짜리 메쉬 재질의 방한 마스크 사서 오리지널 마스크 위에 덮어쓰기만 해도 이거랑 비슷하겠다는 생각이 들지 않게요.

쓰는 김에 하나만 더 적자면, 내쉬는 숨으로 보습효과가 있다는 문구.... 굳이 넣을 필요가 있을까요.....? 그냥 통기성 안 좋아서 습기찬다는 소리잖아요?

물론 이 마스크의 경우에는 성능 확실한 밀폐력 믿고 쓰는 거니까 그게 단점은 아니겠습니다마는... 내세울 장점인가 의문이에요.



기존에 나온 제품을 상황에 맞게 개선한 옵션제품을 개발한 점은 매우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본품 마스크가 명품이었듯이, 커버도 그에 비슷한 퀄리티를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매직브이라인마스크 2020-12-04 18:25:2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
    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그리고 얼마나 매직브이라인마스크를 애용해주사고 아껴주셨는지도 써주신 글 하나 하나에 다 묻어져 나오는듯합니다.
    보내주신 의견들은 꼼꼼히 체크해서 반영할 수 있는 부분들은 꼭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작이 명품이라고 극찬해 주신것처럼 저희 모든 개발 직원들은 제품을 만들때 마다 언제나 좋은제품을 만들기 위해 정말 열심히 연구중에 있습니다.
    저희가 이번제품을 만들때 가장 힘들었던 부분은 플라스틱 소재를 제외한 모든 가공이 수작업으로 이루어지므로 기계로 찍을때와 다르게 오차가 발생할 수 밖에 없어
    관리하고 시스템을 만들어 가는것이 정말 힘든작업 이었습니다.

    기계로 만들 때는 0.1mm 오차도 허용하지 않았으나 봉재같은 경우는 원단을 일정하게 컷팅하여도
    원단자체의 신축성으로 인해 1~2mm 오차가 자연스럽게 발생을 하게됩니다.
    저희는 이것을 이해하고 인정하는데 까지만해도 엄청나게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리고 모든게 수작업이다보니 제조 원가가 기계로 찍는거 보다 10배이상 차이가나서 비용은 자연스레 상승할 수 밖에 없게 됩니다.
    그러면서 어것을 일일이 손으로 만드어주시는 분들을 존경하게 되었습니다.

    그분들과 하나하나 호흡을 맞춰 가고, 고객님들께서 주신 의견들을 하나하나 반영하여 더좋은 제품이 나올수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우리제품 자체가 모든것이 연관성있게 작용하는 굉장히 민감한 제품이다 보니
    소재 선택이나 개발 방향등도 수없이 많은 테스트와 연구를 통해 만들어지게 됩니다.
    예를 들면 원단선택의 경우 배기구와 흡기구를 같이 덮어주어야 해서 원단의 통기성이 저하되면
    흡입하는데 간섭이 생겨 호흡에 상당한 무리가 발생하게 됩니다.
    또한 배기구쪽 필터 홀에 별도캡을 씌우는 연구도 같이 진행하였으나 마찬가지로 호흡에 저항이 발생하게 됩니다.
    그래서 고심에 고심을 거듭해 지금이 천을 씌우는 방식이 채택되었습니다.

    추가로 요청주신 끈부분은 끈길이를 조금 더늘린 제품을 제작중에있습니다. 추후에는 끈길이를 다른 옵션을 판매하는것도 고려중에 있습니다.
    이부분도 참 민감한것이 끈을 너무길게 만들면 끈조절 부품이 귀 뒤로 가게 되는 경우가 발생하는데 이럴경우 귀가 아플 수 있어 이런점을 감안하여
    지금이 길이로 조정되었으나 2가지 길이로 판매하는 것도 신중히 고려중에 있습니다.

    매직브이라인마스크 전작도 이러한 소비자요청을 꾸준히 반영하여 품질으 높여나갔듯 ,
    어반 플레티넘 제품도 고객님들의 소중한 의견 반영하여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가겠습니다.
    다시한번 매직브이라인마스크에 따뜻한응원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818 매직 브이라인 마스크 [어반플래티넘 타입 공유커버] 어반플래티엄 타입 공유 커버 사용기 HIT 백**** 2021-01-19 480
814 매직 브이라인 마스크 [어반플래티넘 타입 공유커버] 어반플래티넘 타입 공유커버 사용기 HIT 임**** 2020-12-30 390
813 매직 브이라인 마스크 [어반플래티넘 타입 공유커버] 신형 마스크 일주일 사용 후기 HIT 정**** 2020-12-16 534
812 매직 브이라인 마스크 [어반플래티넘 타입 공유커버] 선물용으로 재구매했어요~ HIT 한**** 2020-12-16 1128
811 매직 브이라인 마스크 [어반플래티넘 타입 공유커버] 잘받았습니다 HIT 장**** 2020-12-08 397
  • COMPANY 무유디자인
  • OWNER 신종민
  • C.P.O 신종민
  • E-mail moou9@naver.com
  • CALL CENTER 070-8223-2108
  • MALL ORDER LICENSE 제 2018-서울강남-00834 호 [사업자정보확인]
  • BUSINESS LICENSE 220-07-21326
  • ADDRESS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지금로202 한강 DIMC 테라타워 B동 929호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PG사의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KG 이니시스 에스크로 (서비스가입사실확인)